T E C H N I C O L O R ;
ABOUT ENTRY LINKS TWITER FACEBOOK

YOUTUBE SOUNDCLOUD TUMBLR DAILYMOTION
130625 Actualización de twitter Rainbow
martes, 25 de junio de 2013 • 8:27 • 0 comments

[Tweet @No_Eul] "지금 빨리 #1245로 2번 이나 레인보우 라고 써서 문자 투표 해주쎄용♡키키 pic.twitter.com/cF0cJiZqRw"

[Tweet 2] "아이구 1위 후보 된 것만이라도 어디에요~모두들 진짜 진짜 감사해요!!^0^ㅎ아쉬운 건 어쩔 수 없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후보 자리라도 감사했습니당ㅎㅅㅎ기회는 또 올테니 우리 레인너스들도 너무 속상해하지 말아용ㅠㅠ!!모두 알랍 쪽쪽♡3♡"



[Tweet 3] "울 착한 세현언니가 선물해준 너무너무 좋은 책!!^^ㅎ세현언뉘 고마오용 잘 읽을게여♡ pic.twitter.com/FJxm2cd0g9"

[Trans] "Un muy muy buen libro que Sehyun me ah regalado!!^^ㅎGracias Sehyun unnie, Tendré una buena lectura♡"



[Tweet 4] "이히히 내 손톱에 고양이있다냐옹=ㅅ=트렌드 N 쌤들 넘넘 감사해용♡그리구 오늘 심플리 케이팝 보러 와주신 레인너스들도 고마오용(^ 3^) 조심히 가쎄여~~있다가 별밤 라디오 들으시구영♡ pic.twitter.com/clCiiodjFd"

[Trans] "이히히 mis uñas son unos gatitos=ㅅ= Muchisimas gracias a los profesionales/maestros de Trend N♡And gracias Rain-nous que vinieron a Simply K-POP también ^ 3^) Gp regresara a casa sana y salva~~ y por favor escuchen la radio Starry Night en la tarde♡"


[Tweet 5] "오늘 쇼챔 사녹 아침 일찍부터 기다렸는데 조금밖에 못봐서 아쉽다용ㅠㅅㅠ암튼 와줘서 넘넘 고마오용♡3♡역시 우리 레인너스분들은 천사야 천사*_* //근데 자기 할 일 제쳐두고 오면 혼나요!!-_-ㅋㅋㅋ pic.twitter.com/RXSEhsJYR3"



[Tweet @Jisook718] "상큼한 네일아트로 기분좋아졌어요!! 자세히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보너스컷~♥ pic.twitter.com/XNMm85nA8h"



[Tweet 2] "인기가요 1위 후보에요!! #1245 누르고 내용은 레인보우 또는 2번을 보내주세요♥ 꺄아~~ pic.twitter.com/i1L5ogNirh"

[Tweet 3]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용♥♥ 사랑해요 여러부우운~~~~♥_♥"



[Tweet 4] "어제 더워서 3번이나 깬 나에게 오아시스같은 귀요미 선풍기!! 드됴 설치완료했습니다아~ 덕분에 2층에서도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있게됬어유~ 역시 짱짱보이!! pic.twitter.com/hinhTZi0gQ"

[Tweetr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풍기 끄는걸 깜박했더니ㅋㅋㅋㅋㅋㅋ눈 엄청 부었당ㅋㅋㅋㅋㅋㅋㅋ깜짝이야ㅋㅋㅋㅋㅋ"



[Tweet @nunino] "인기가요에서 무서운언니들 놀이 ㅋㅋ  나누며살자~응?ㅋㅋ pic.twitter.com/LiEB1dNUEF"



[Tweet 2] "ㅋㅋ 기요미 리지와 쑥구쑥구♥ pic.twitter.com/IOkQqBTKyk"

[Tweet @Hyunyoung_C] "정말. 우유같은 날들이네요 고마워요 항상!"



[Tweet 2] "그건그렇고오...  배고프다ㅜㅜ pic.twitter.com/e5gLH7RZXf"

[Trans] "Esto esto pero… tengo hambre ㅜㅜ"



[Tweet @Yoonhye90] "인기가요 1위후보에 올랐어요!!!!!지금 얼른 문자번호는#1245 내용에 레인보우 보내주시면 ..복받으실거에용♥ pic.twitter.com/iXlgkIAnUh"



[Tweet 2] "나 너무너무 행복했어!!!! 무엇보다 오늘 함께해준,그리고 마음으로 같이한 팬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또 일위후보라는 얘기에 감동 그득그득한 그대들의 눈을 잊지않고 더 열심히할게요! 함께면 갈수있잖아 그쵸♥? pic.twitter.com/Fc6kbyBUJT"



[Tweet 3] "^.~♥ pic.twitter.com/nZofW6Kzom"



[Tweet 4] "세일러유운~~~사랑의 총알받아랏!!!!♥.♥ pic.twitter.com/AXedasCpaR"



[Tweet 5] "벌써 이번주가 막방이라니..  아쉽기만하네^^ 남은 한주 잘해보자구!!! 잘자고 이따만나♥ 쁘잇 pic.twitter.com/Dw8grtAYYb"

[Trans] "Esta semana ya son las etapas de despedida.. Que lástima^^ Vamos a hacer lo mejor para la última semana!! Buenas noches y nos vemos pronto♥ V"



[Tweet 6] "떡볶이....순대..오뎅..김말이..오징어튀김..쫄면...치즈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고싶은애 사진올리고 진짜 잘게요 안녕~ 흑 pic.twitter.com/ncvKThqS9X"

[Trans] "La niña quiere comer ddeokbokki….soondae..galletas de pescado..algas envueltas..sepia frita..fideos masticables picantes.. y palitos de queso kimbab en salsa de ddeokbokki, me iré a dormir después de subir esta foto. Adiós~ sobs"




[Tweet @Seunga0913] "모두모두 세시반에 SBS인기가요에서 만나용♥! pic.twitter.com/BnGqGSiGb7"



[Tweet 2] "사랑하는 팬분들..♥고맙습니다♥! pic.twitter.com/xgF2g2CPix"


Traducción en Inglés: Visual Glow
Traducción en Español: Lys + Nina
Compartido por: Rain-nous Chile

Etiquetas: , , , , , ,



PASTFUTURE
MY WORDS;
Comunidad que representa a todos los Rain-nous de Chile, somos una fanbase dedicada a informar del grupo Sur-coreano "RAINBOW" (레인보우).

MV/PV;





VISITAS;


Flag Counter





SUB MENÚ;


TECHNICOLOR
COMUNIDAD
PROYECTOS
STAFF
TIENDA
FANSUB
DESCARGAS
HELP US!★AYÚDANOS
THANK YOU!★GRACIAS


RAINBOW
NEWS★NOTICIAS
LYRICS
PERFORMANCE
AFILI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