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E C H N I C O L O R ;
ABOUT ENTRY LINKS TWITER FACEBOOK

YOUTUBE SOUNDCLOUD TUMBLR DAILYMOTION
140120 '컴백' 레인보우 블랙 "나머지 3人멤버, 채찍질 해줬다"
lunes, 20 de enero de 2014 • 5:52 • 0 comments

레인보우 블랙이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종로구 올레스퀘어에서는 올레스퀘어의 기획 공연 '이달의 발견 쇼'의 1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레인보우 블랙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기존 7명 멤버 중에서 3명을 제외한 4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레인보우 블랙은 나머지 세 멤버에 대한 고마움을 밝혔다. 재경은 "멤버들이 우리를 많이 응원해줬다. 가녹음 버전이나 안무 시안 등을 하나하나 모니터 해줬다. 이 앨범을 함께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라고 밝혔다.

우리는 "보이지 않은 채찍질을 해줬다. 응원도 해줬고 SNS를 통한 홍보도 많이 해줬다"고 덧붙였다. 재경은 "흩어졌을 때 각자가 잘하는 일을 각자의 분야에서 해내는 것이 목표였는데 다들 드라마 출연과 리포터 활동 등으로 바쁘다. 3명 멤버들이 아마 우리보다 바쁠 것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레인보우 블랙은 2011년 레인보우 픽시(오승아, 김지숙, 조현영)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프로젝트 유닛으로 멤버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조현영이 농염하고도 도발적인 매력의 콘셉트를 소화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ha Cha'는 윤상과 김이나가 각각 작곡과 작사를 맡았으며 레트로한 디스코 사운드에 풍성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레인보우 블랙의 스페셜 앨범은 타이틀곡 'Cha Cha'를 비롯해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날 공개된 컴백 쇼케이스는 유스트림 올레스퀘어 채널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에 실시간으로 생중계 된다.

Cr: media.daum.net

Etiquetas: ,



PASTFUTURE
MY WORDS;
Comunidad que representa a todos los Rain-nous de Chile, somos una fanbase dedicada a informar del grupo Sur-coreano "RAINBOW" (레인보우).

MV/PV;





VISITAS;


Flag Counter





SUB MENÚ;


TECHNICOLOR
COMUNIDAD
PROYECTOS
STAFF
TIENDA
FANSUB
DESCARGAS
HELP US!★AYÚDANOS
THANK YOU!★GRACIAS


RAINBOW
NEWS★NOTICIAS
LYRICS
PERFORMANCE
AFILI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