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E C H N I C O L O R ;
ABOUT ENTRY LINKS TWITER FACEBOOK

YOUTUBE SOUNDCLOUD TUMBLR DAILYMOTION
140404 '사랑과전쟁' 오승아, 이민혁 아이돌특집 맞아? 풋풋한 연상연하 커플
viernes, 4 de abril de 2014 • 8:24 • 0 comments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사랑과 전쟁' 아이돌특집에서 오승아와 이민혁이 놀라운 연기력을 보였다.

4일 방송된 KBS2 '사랑과 전쟁2' 아이돌특집 108화 '그녀의 선택'에서 배우 강태오, 비투비 이민혁, 레인보우 오승아가 출연했다.

주원(강태오)과 수영(오승아)은 7년의 열애 끝 결혼을 앞둔 사이지만 주원은 회사일로 바빠 시큰둥했고 오히려 주원은 수영에게 "왜 그렇게 서두르냐. 정말 숨막힌다"며 독설을 내뱉었고 결국 수영은 "맨날 바쁘고 피곤한 너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흔히 싸우는 연인들의 싸움이었다.

사랑과전쟁 오승아 이민혁

그러나 주원은 3일이 지나도록 끝내 연락이 없었고 회사 동료와 함께 있는 그를 목격한 수영은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이것밖에 안 되느냐"며 오열했다. 그러다 같은 회사 신입사원 현우(이민혁)를 만나게 되며 삼각관계가 시작됐다. 현우는 혼자 울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나 괴로워하는 수영의 모습을 보며 마음이 쓰였고 어느날 주원과 함께 맞닥뜨리게 된 수영이 자신을 새로 사귄 남자친구로 소개하자 설레어했다.

이날 '사랑과 전쟁2' 아이돌 특집은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의 투표를 받고 선택받은 결말을 보여주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현재까지 전남친 주원은 1409표, 연하남 현우는 3562로 연하남이 더 앞서고 있다.

Cr: tvdaily.co.kr

Etiquetas: ,



PASTFUTURE
MY WORDS;
Comunidad que representa a todos los Rain-nous de Chile, somos una fanbase dedicada a informar del grupo Sur-coreano "RAINBOW" (레인보우).

MV/PV;





VISITAS;


Flag Counter





SUB MENÚ;


TECHNICOLOR
COMUNIDAD
PROYECTOS
STAFF
TIENDA
FANSUB
DESCARGAS
HELP US!★AYÚDANOS
THANK YOU!★GRACIAS


RAINBOW
NEWS★NOTICIAS
LYRICS
PERFORMANCE
AFILI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