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E C H N I C O L O R ;
ABOUT ENTRY LINKS TWITER FACEBOOK

YOUTUBE SOUNDCLOUD TUMBLR DAILYMOTION
140904 '터닝포인트' 김재경 "레인보우의 터닝포인트 마련"
domingo, 7 de septiembre de 2014 • 21:18 • 0 comments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연기자로서 많은 분들이 김재경을 떠올리면 긍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어요. 그게 레인보우로 컴백했을 때 좋은 성과로 이어지지 않겠어요?”

걸그룹 레인보우 리더이면서 현재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재경의 설명이다. 6년 차를 맞은 레인보우의 약점을 제대로 짚고 이를 보완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였다.

과거 ‘마하’로 인기를 끌었지만 매번 활동을 마치면 공백기가 길었던 탓에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던 레인보우다. 그 공백기에 개별활동으로 팀의 존재감을 각인시켜줄 소위 ‘간판스타’가 없다는 게 레인보우의 약점이다. 김재경의 말은 연기활동으로 그 역할을 자신이 맡겠다는 각오나 다름없었다.

김재경은 4일 방송되는 MBC 드라마 페스티벌 상암시대 개막특집 ‘터닝포인트’에서 여자 주인공 맹난영 역을 맡았다. ‘터닝포인트’는 한물 간 톱스타 맹난영과 10년째 재연배우로 활동 중인 염동일(이종혁 분)이 서로를 바라보면서 각자가 걸어온 인생을 되돌아보고 터닝포인트를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단막극이다.

김재경은 8월 말 종방된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4’에서 법의관 사무소 연구관인 부검의 임태경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였던 만큼 ‘터닝포인트’에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안방극장에 심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맹난영은 다시 한번 전성기를 꿈꾸는 인물이라는 점에서 레인보우, 김재경과도 닮은 부분이 있다. 김재경은 “단막극은 호흡이 짧지만 짧은 시간에 다양한 감정을 소화해야 했다”며 “그런 면에서 어려우면서도 재미있는 작업이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가수는 무대에서 3분여 동안 모든 걸 보여줘야 하잖아요. 처음에는 연기도 그렇게 하려고 했어요. 한 장면 한 장면을 무대에서 한 곡을 소화하는 것 같은 에너지로 소화했죠. 그러다 보니 과했어요. ‘신의 퀴즈 시즌4’에서는 그래서 극에 어우러지도록 하자고 생각했죠.”

김재경은 전작인 ‘신의 퀴즈 시즌4’에 출연하며 연기에 대해 바뀐 자세를 이 같이 설명했다. 자신만 돋보이거나 못해서 튀는 게 아니라 느긋하게 작품에 스며들게 연기를 했다는 것이다. 김재경은 “당시 함께 출연한 배우들이 내가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줬다. 호흡을 맞추는 게 부담스럽거나 어렵지 않다보니 목표에 근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터닝포인트’에서 호흡을 맞춘 이종혁에 대해서는 “그렇게 편하게 연기를 할 수가 없었다. 많이 배웠다”고 추켜세웠다.

김재경은 현재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보조 MC를 하며 다른 드라마 오디션의 결과도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 여성의 뷰티와 헬스 등을 소개하는 ‘겟잇뷰티’에 출연하며 기존 레인보우와는 달리 여성 팬들이 생겼다. 연기활동을 하면서도 다양한 팬층을 끌어 모으고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거예요. 그렇게 팬들이 늘어난다면 새롭게 활동할 때마다 매번 다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지 않겠어요? 그런 관심이 쌓인다면 레인보우, 김재경도 더욱 크게 성장할 거고요.”

Cr: 스타in

Etiquetas: , ,



PASTFUTURE
MY WORDS;
Comunidad que representa a todos los Rain-nous de Chile, somos una fanbase dedicada a informar del grupo Sur-coreano "RAINBOW" (레인보우).

MV/PV;





VISITAS;


Flag Counter





SUB MENÚ;


TECHNICOLOR
COMUNIDAD
PROYECTOS
STAFF
TIENDA
FANSUB
DESCARGAS
HELP US!★AYÚDANOS
THANK YOU!★GRACIAS


RAINBOW
NEWS★NOTICIAS
LYRICS
PERFORMANCE
AFILI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