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E C H N I C O L O R ;
ABOUT ENTRY LINKS TWITER FACEBOOK

YOUTUBE SOUNDCLOUD TUMBLR DAILYMOTION
141017 [인터뷰] 고우리 "'기분 좋은 날', 연기자로 많은 걸 배운 값진 경험이었다"
viernes, 17 de octubre de 2014 • 7:01 • 0 comments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무대 위에서 봐오던 카리스마 래퍼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었다.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그룹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드라마를 마치고 최근 아시아투데이를 방문했다. TV에서만 보여지던 늘 당차고 기가 센 모습일 줄 알았지만 실제로 만나본 그는 의외로 순수하고 털털했다.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고 조리 있게 전하면서도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아는 겸손함까지 갖췄다. 인터뷰 내내 수줍게 웃고, 호흡이 길었던 주말 드라마에 도전해 많은 걸 보고 느꼈던 촬영 현장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하는 그의 마음에서는 아이돌이 아닌 배우로서의 진심이 느껴졌다.

2012년 KBS2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로 데뷔해 2년 만에 첫 정극에 도전한 고우리는 극중 한송정(김미숙)의 막내딸 한다인으로 거침없고 솔직한,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마치 한다인이 된 것처럼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실제로 한다인과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캐릭터에 잘 녹아들었던 것 같고 그래서 연기하는데 조금 편했어요. 그렇기에 제 연기를 보시는 분들이 부담 없어 하시고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뻐요."(웃음) 


고우리는 극중 자신의 옷을 입은 것처럼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지만 처음부터 쉬웠던 것은 아니었다. 대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였던 만큼 대 선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현장 적응과 연기에 대해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다.  

"뒤늦게 드라마에 합류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어떡하지? 라는 생각에 지레 겁을 냈는데 좋은 선배님들께 많은 가르침을 받았죠. 처음에는 긴장도 많이 하고 힘들어 잠도 못 잤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적응이 빨리 돼 진짜 가족처럼 지내게 됐어요." 

'기분 좋은 날'은 대가족이 어울려 사는 유쾌하고 가슴 따듯한 홈드라마로 막장이 난무하는 최근 드라마 트렌드에선 보기 드문 착한드라마였다. 가족들이 모여앉아 편하게 볼 수 있었던 드라마였던 만큼 고우리에게도 '기분 좋은 날'은 마음이 포근해지고 힐링이 되는 작품이었다. 

"'기분 좋은 날'은 정말 착한 드라마였죠. 요즘에는 가족적인 드라마를 찾아보기 힘들잖아요. 대가족이 나오는 드라마라 촬영장도 훈훈하고, 대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장면이면 촬영 시간도 오래 걸렸죠."(웃음) 

고우리는 드라마 촬영 중 '밥 먹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단다. 선배 연기자들과 함께 밥을 먹는 장면을 찍으면서 진짜 가족이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며 밥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는 것.  

"유난히 저희 드라마에는 밥 먹는 장면이 많았어요. 원래 사람들도 밥을 먹으면서 친해지잖아요. 함께 어울려서 밥을 먹다보니 좋고 즐거웠죠. 촬영이 끝나도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그러다 보니 정말 가족처럼 느껴지고 드라마가 끝나갈수록 서운한 마음이 컸죠." 

고우리는 6개월간 진행된 촬영을 통해 연기 말고도 여러가지 값진 교훈을 얻었다.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도 많은 걸 배웠죠. 앞으로 차근차근 노력하며 배우로서 성장하고 싶어요. 아마 이 작품을 하지 않았다면 배우로서 많이 부담스러웠을 것 같아요. 조금씩 성장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배우, 어디 나와도 기억해주는 그런 배우 고우리가 되고 싶어요."



Cr: asiatoday

Etiquetas: ,



PASTFUTURE
MY WORDS;
Comunidad que representa a todos los Rain-nous de Chile, somos una fanbase dedicada a informar del grupo Sur-coreano "RAINBOW" (레인보우).

MV/PV;





VISITAS;


Flag Counter





SUB MENÚ;


TECHNICOLOR
COMUNIDAD
PROYECTOS
STAFF
TIENDA
FANSUB
DESCARGAS
HELP US!★AYÚDANOS
THANK YOU!★GRACIAS


RAINBOW
NEWS★NOTICIAS
LYRICS
PERFORMANCE
AFILIADOS